입찰교육 후기/S클래스 분석교육

경쟁사 분석을 통한 사정률 데이터, 직접 관리해보자

전자입찰교육원 2022. 12. 27. 11:01

 

발주처 분석과는 다른 데이터와 방법을 알려 드립니다.

분석을 통해 우리 업체의 경쟁사 성향을 파악하고

경쟁업체보다 낙찰하한가에 더 가깝게 투찰함으로써

아깝게 1순위를 놓치는 기회를 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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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 초보부터 예비 분석 전문가까지

커리큘럼에 맞는 교육을 제공합니다.

 

 

 


 

S클래스 분석교육에서는 이런 것들을 배웁니다.

첫째, 분석 데이터 편집 방법

둘째, COA 분석프로그램을 활용한 전략

셋째, 구간별 사정률 현황 파악

 

원하는 자료가 없어 그냥 알려주는 대로 데이터를 다루고 계신가요?

분석 준비는 데이터 필터링부터!

사정률을 산출하는 전 과정에 직접 참여해보세요.

 


 

 

왠지 모르게 구도가 이상하게 찍혔는데..

두 분 다투시는 거 아닙니다^^;

정말 편안한 분위기에서 진행이 되고,

1:1 과외와 같이 궁금한 점, 막히는 부분들을

강사님께 물어볼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세밀하고 집중도 있게

소수의 인원으로 진행되는 S클래스 분석교육

 

 

 

낙찰! 파이팅!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입니다.

투찰을 할 때 비슷한 사정대의 경쟁 업체가 있따면

그보다 근소하게 낮게 써야 1순위를 아깝게 놓치는 경우가 없겠죠?

1순위를 위한 전략, S클래스 분석교육에서 배워보세요.

 


 

운칠기삼. 많이들 하는 말씀인데요.

물론 정답 사정률이란 발주처도 모르고, 업체도 모르기 때문에

찍어서 낙찰되면 그만! 이라는 생각이 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경쟁사 분석을 통해 최대한 낙찰하한가에 

다른 업체들보다 가까이 다가가 1순위를 거머쥐는 것은

운으로는 안 되는 일입니다.

 

교육을 들으시면 경쟁사 분석이 왜 필요한지 바로 느끼실 겁니다.

 


 

발주처 분석이 잘 안 맞나요?

새로운 분석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그런 분들께 추천 드립니다.